본문 바로가기

news

오늘 새벽, 애플 홈페이지 업데이트, 역시...

새벽 한 시쯤 홈페이지가 닫혀있더니, 역시 신제품 발표가 있었네요. 애플 홈페이지 메인에는 새롭게 변화한 아이맥(iMac)이 전면에 나와 있습니다. 3.06GHz Core 2 Duo 프로세서SD 카드 슬롯 등이 추가됐네요. 디자인도 16:9 화면비에 맞게 바뀌었구요. 27인치 모델은 무려 외부 비디오 입력 기능도 지원한다네요? 이제는 말 그대로 거실에 놓고 DVD 플레이어를 연결해서 즐기거나 하는 것도 가능하다는 말입니다. 오우.

계속 흰둥이 맥북 하나 덜렁 남아있어서 뭔가 변혁이 있기는 하겠구나 했는데, 소문만 무성하던 애플 타블릿은 아직인가봅니다. 대신 폴리카보네이트 유니바디로 쌔끈하게 빠진 새로운 흰둥이 맥북(MacBook)이 등장했네요? 2.26GHz Core 2 Duo 프로세서로 강력해지기도 했고, 무게도 비록 100g이지만 다소 가벼워 졌습니다. 새로운 맥미니(Mac mini)도 나왔으니 컨수머 라인에 모두 업데이트가 있었던 것이군요. 

가장 '핫'한 제품은 역시, '젖꼭지를 떼어낸 마이티마우스'라는 우스운 별명이 붙은 매직마우스(Magic Mouse)입니다. 문제가 많았던 스크롤 볼 대신 전면 터치 기능을 탑재해 트랙패드에서 하던 제스처를 모두 마우스에서 할 수 있다니 이거 구미가 확 당기네요. 게다가 배터리 수명이 최대 4달이라니!!!

어서 실물을 보고 간단한 리뷰라도 쓸 수 있었으면 하네요. 여러분들은 어떤 제품이 확! 땡기시나요?